1 |
진실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베풀고 있는가? |
|
|
|
2 |
상대방에 대한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지 않은가? |
|
|
|
3 |
친절은 자신과 상대방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하는가? |
|
|
|
4 |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도 자연스럽게 친절을 베풀 수 있는가? |
|
|
|
5 |
상대방(또는 고객)의 질문에 항상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는가? |
|
|
|
6 |
상대방(또는 고객)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가? |
|
|
|
7 |
타인에게 친절을 베풀면 자신에게도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고 생각하는가? |
|
|
|
8 |
고객 서비스가 조직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가? |
|
|
|
9 |
불편해하는 사람을 외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려고 하는가? |
|
|
|
10 |
자신의 친절 마인드가 일상생활에서 상대방(또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표현되는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