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물품대가지급 목록이며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약명을 클릭하시면 상세 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3477 물품 본청 음식물류 폐기물 배출용 납부확인증 제작·구매 52,800,000 2024.02.21 디자인온 화신
3476 물품 본청 수의계약 의뢰(2024년 장수축하물품 안마매트 구매 계약) 6,750,000 2024.09.12 (주)오픈메디칼
3475 물품 본청 봉제원단 폐기물 재활용 전용봉투 구매(2차) 18,868,000 2024.09.09 서울특별시립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3474 물품 본청 유압피스톤펌프 보수 외 2종 구매 및 수리 18,970,000 2024.09.26 항상기술
3473 물품 본청 수의계약 의뢰(반려식물 보급사업 식물 구매) 19,998,000 2024.08.22 (주)플랜트스토리
3472 물품 본청 초안산근린공원 황톳길 의자 구매 설치 8,448,000 2024.10.04 신우엘앤디피주식회사
3471 물품 본청 창동 797 가림벽디자인 제작 및 설치 시행 19,800,000 2024.09.05 (주)디자인끌림
3470 물품 본청 동 자치회관 체력단련실 양방향 비상벨 구매(수의계약) 3,300,000 2024.08.23 주식회사 씨스콜씨앤에스
3469 물품 본청 중랑천 사면지 도봉로고 사인물 제작 설치 구매 19,690,000 2024.09.12 주식회사에코스타일
3468 물품 본청 수의계약 의뢰(2024년 장수축하물품 공기청정기 구매 계약) 8,082,000 2024.09.19 롯데하이마트㈜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5-11-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