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물품대가지급 목록이며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약명을 클릭하시면 상세 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3029 물품 본청 콘텐츠관리솔루션 운영서버 구매 19,800,000 2023-05-19 (주)유알피시스템
3028 물품 의회사무국 의회 영상콘텐츠 촬영장비(드론) 구매 3,310,000 2023-06-16 (주)디지털파워
3027 물품 본청 자동심장충격기 신규장비 구매(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계약) 47,894,000 2023-03-02 씨유메디칼시스템
3026 물품 본청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책자 제작 및 구매 계획 3,950,000 2023-06-13 그린프린팅
3025 물품 본청 한미동맹 70주년 구청사 대형 현수막 및 가로등 배너 제작 구매 15,026,000 2023-06-02 탑광고기획
3024 물품 본청 2023년 경로당 필요물품(입식테이블 및 의자) 구입 27,209,000 2023-04-20 크리스탈 컴퍼니
3023 물품 본청 도봉구정 4개년계획 제작 계약 14,000,000 2022-12-06 젤기획
3022 물품 본청 상반기 조경분야 현안사업 업무추진을 위한 물품 구매 4,800,000 2023-06-01 (주)영원아웃도어
3021 물품 본청 전자문서 사용자 라이선스 추가 구매 9,990,000 2023-05-19 (주)아인톱시스템
3020 물품 본청 2022회계연도 결산서(알기쉬운 결산서) 및 결산검사 의견서 책자 제작·구매 16,800,000 2023-06-09 그린프린팅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4-09-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