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물품대가지급 목록이며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약명을 클릭하시면 상세 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1849 물품 본청 수처리 감시제어반 구매설치 19,758,000 2019-11-14 동국일렉콘스
1848 물품 본청 2020 도봉 스마트시티 마스터플랜 수립 결과보고서 인쇄 계약 의뢰 4,700,000 2019-11-08 (주)참프린트
1847 물품 본청 쌍문채움도서관 버티컬 등 제작·구매 7,494,900 2019-12-09 주식회사 새길전기
1846 물품 본청 쌍문채움도서관 개관 운영에 따른 책상 등 가구 구매 21,340,000 2019-12-04 (주)한길인테리어
1845 물품 본청 도봉구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책자 제작 5,500,000 2019-12-02 인그루출판인쇄협동조합
1844 물품 본청 환경미화원 안전화 외 6종 구매 8,148,000 2019-12-02 미래산업
1843 물품 본청 환경미화원 동복(발열조끼) 구매 5,238,000 2019-12-02 한국장애인주거안정협회
1842 물품 본청 학마을 국공립어린이집 가구 등 구매 18,990,000 2019-12-03 유림기업
1841 물품 본청 다울 국공립어린이집 사무용 가구 등 구매 4,820,000 2019-12-02 유림기업
1840 물품 본청 산들 국공립어린이집 사무용 가구 등 구매 3,120,000 2019-12-02 유림기업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4-09-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