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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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 내용 상세보기로 민원사무명, 담당부서/담당자, 연락처, 처리기한, 수수료, 처리절차, 구비서류, 경유(협의)기관,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을 보여줍니다.
민원사무명 상세주소 부여(변경, 폐지) 신청
담당부서/담당자 도시관리국 부동산정보과 / 이영경 연락처 02-2091-3734
처리기한 14일 수수료 ·
처리절차 신청서 작성 - 접수 - 기초조사 - 상세주소 부여(변경,폐지) - 결재 - 상세주소 부여,변경,페지 사실 통보 및 주민센터 주소정정 통보
구비서류 1. 건물등의 동 층 호에 대한 배치도 1부
2. 건물등의 임차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건물 등의 임차인인 경우)-(부여,변경의 경우)
* 해당 건물에 주민등록, 사업자 등록, 외국인등록, 임차권등기 등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제출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경유(협의)기관
심사기준
기타사항
신청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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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해당부서 

  • TEL

    02-2091-2120

  • 최종수정일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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