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 새창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새창 네이버 블로그  - 새창
SNS 공유버튼 열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담당부서 쌍문4동 등록일 2023.11.22
조회수 853
첨부파일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일정 안내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 PC만 이용(모바일X)

취학통지서를 출력 없이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에도 출력은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기간이 지난 후 출력 불가능

- 취학학교에서 온라인 제출 거부시 발급 서비스 활용하여 제출

- 예방접종 및 취학 관련 안내문, 교육급여, 서울런 홍보 함께 제공

서비스기간 : 2023.12.1.() 09:00 ~ 12.11() 18:00

정부24 서비스 기간 : 2023.12.1.() 09:00 ~ 12.20()(예정)

이용가능자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부모 등 보호자(2017.1.1. ~ 2017.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이 용 방 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거쳐 취학통지서 조회 후, 취학통지서를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제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URL: minwon.seoul.go.kr

 

 

정부24 온라인 발급 서비스 운영

정의 : 보호자가 발급 서비스 신청 후 종이 인쇄하여 직접 학교에 제출하는 서비스

이용방법

- 정부24(PC, 모바일) 접속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에서 본인인증 후 신청

- 취학통지서를 PDF형식으로 다운받아 자택에서 출력하여 본인이 학교 제출

-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이용자만 제외하고 인편발송

 

 

□ 문의: 02-2091-5583(쌍문4동)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4동 

  • TEL

    02-2091-5578

  • 최종수정일

    2023-11-2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