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 새창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새창 네이버 블로그  - 새창
SNS 공유버튼 열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포토갤러리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나는 요리하는 직원
담당부서 쌍문1동 등록일 2018.05.21
조회수 1093
첨부파일
나는 요리하는 직원 해당 이미지입니다 - 새창


나는 요리하는 직원 해당 이미지입니다 - 새창


나는 요리하는 직원 해당 이미지입니다 - 새창


□ 도봉구 쌍문1동 자원봉사캠프는 5월 16일 쌍문1동 직원들과 함께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쌍문1동 독거어르신 30명에게 대접하였다.

 

 평소 요리에 관심은 많지만 쉽게 하지 못했던 직원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잡채 등 요리를 배워 서툴지만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였고 효문중학교 자원봉사 학생 10명과 함께 관내 독거어르신 댁에 직접 방문하여 음식을 전달하였다.

   

 아이들은 어르신들이 평소 불편함이 없는 지 안부를 묻고 안마를 해드리며 말벗이 되어 주었고 어르신들은 아이들의 손을 잡아주며 연신 고맙다고 미소를 지으셨다.

   

 행사에 참여한 쌍문1동 직원은 “요리에 관심이 많지만 배울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수업을 통해 몇 가지 요리를 배웠다. 오늘 내가 만든 음식이 어르신들께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한끼가 된다는 생각에 요리 하는 내내 즐거웠다. 또한 오늘 배운 솜씨를 발휘해서 집에 가서 아이를 위해 맛있는 밥상을 차려 보겠다.”며 말했다.

 

 왕성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조춘화 쌍문1동 자원봉사캠프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독거 어르신들께 음식나눔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싶다는 작은 소망을 전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걷고 싶은 우이천 만들기
다음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은빛놀이학교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1동 

  • TEL

    02-2091-5522

  • 최종수정일

    2018-05-2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