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청사 사무실 민원대응용 CCTV 교체 시행 |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일 | 2023-02-09 |
내용 |
1. 사업명 : 청사 사무실 민원대응용 CCTV 교체 시행 2. 계약일자 : 2023-02-09 3. 계약기간 : 2023-02-09 ~ 2023-03-05 4. 계약금액 : 5,390,000원 5. 업체명 : (주)하늘영상통신기술 6. 수의계약사유 : 「건설산업기본법」외의 공사 관련 법령에 따른 공사로서 추정가격이 8천만원 이하인 공사에 대한 계약(제25조제1항제5호가목) 7. 사업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
이전글 | 세심천경로당 등 4개소 시설 개보수 공사 |
---|---|
다음글 | 2023년 도봉구 청년 취업아카데미 운영 용역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