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구민회관 회의실 흡음재 구매 시행 |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일 | 2022-03-30 |
내용 |
1. 사업명 : 구민회관 회의실 흡음재 구매 시행 2. 계약일자 : 2022-03-30 3. 계약기간 : 2022-03-30 ~ 2022-04-28 4. 계약금액 : 14,465,000원 5. 업체명 : 주식회사 소리지오 6.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7. 사업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
이전글 | 행정지원센터 외벽 간판 구매설치 시행 |
---|---|
다음글 | 창1동 주민센터 신축청사 이사용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