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무용품 및 소모품 등 구매 계약의뢰 |
---|---|
담당부서 | 홍보정책과 |
계약일 | 2021-01-29 |
내용 |
1. 사업명 : 사무용품 및 소모품 등 구매 계약의뢰 2. 계약일자 : 2021-01-29 3. 계약기간 : 2021-01-29 ~ 2021-02-04 4. 계약금액 : 4,797,100원 5. 업체명 : (주)제너시스템 6.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7. 사업장소 : 해당과 지정장소 |
이전글 | 도봉구 생활치료센터 칸막이 설치공사 |
---|---|
다음글 | 코로나19 예방 손소독티슈 및 손소독제 구매(임시선별검사소 사용물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