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명시이월 예산 지출품의 요청(창3동 외부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
---|---|
담당부서 | 도시재생과 |
계약일 | 2021-09-06 |
내용 |
1. 사업명 : 명시이월 예산 지출품의 요청(창3동 외부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2. 계약일자 : 2021-09-06 3. 계약기간 : 2021-09-06 ~ 2021-10-15 4. 계약금액 : 16,653,000원 5. 업체명 : 주식회사 다온이앤티 6.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7. 사업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
이전글 | 창2동 어르신 여가복지시설 신축공사 감리용역 시행 |
---|---|
다음글 | 도봉동 문화공간 전기공사 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