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계약명 | 청사 사무실 민원대응용 CCTV 교체 시행 | ||
---|---|---|---|
발주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대상자 | (주)하늘영상통신기술 |
계약일자 | 2023-02-09 | 계약금액 | 5,390,000원 |
선금 | 0원 | 기성금 | 0원 |
준공금 | 5,390,000원 | 부분금 | 0원 |
완납금 | 0원 | 노무비 | 0원 |
지급액총계 | 5,390,000원 | ||
대금잔액 | 0원 |
대금지급 상세
지급종류 | 지급액 | 지급일 |
---|---|---|
준공금 | 5,390,000원 | 2023-02-21 |
이전글 | 2023년 공용차량 종합보험 계약 |
---|---|
다음글 | 동 주민센터 휴대용 보호장비(음성 녹음기) 구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