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 계약명 | 구청사 및 구민회관 도장공사 | ||
|---|---|---|---|
| 발주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대상자 | 아이큐백 |
| 계약일자 | 2016-11-10 | 계약금액 | 5,146,000원 |
| 선금 | 0원 | 기성금 | 0원 |
| 준공금 | 5,146,000원 | 부분금 | 0원 |
| 완납금 | 0원 | 노무비 | 0원 |
| 지급액총계 | 5,146,000원 | ||
| 대금잔액 | 0원 | ||
대금지급 상세
| 지급종류 | 지급액 | 지급일 |
|---|---|---|
| 준공금 | 5,146,000원 | 2016-11-30 |
| 이전글 | 무수경로당 외 5개소 보수공사 |
|---|---|
| 다음글 | 기록물 상시소독용 보존약품 구매 |
| 계약명 | 구청사 및 구민회관 도장공사 | ||
|---|---|---|---|
| 발주부서 | 행정지원과 | 계약대상자 | 아이큐백 |
| 계약일자 | 2016-11-10 | 계약금액 | 5,146,000원 |
| 선금 | 0원 | 기성금 | 0원 |
| 준공금 | 5,146,000원 | 부분금 | 0원 |
| 완납금 | 0원 | 노무비 | 0원 |
| 지급액총계 | 5,146,000원 | ||
| 대금잔액 | 0원 | ||
| 지급종류 | 지급액 | 지급일 |
|---|---|---|
| 준공금 | 5,146,000원 | 2016-11-30 |
| 이전글 | 무수경로당 외 5개소 보수공사 |
|---|---|
| 다음글 | 기록물 상시소독용 보존약품 구매 |
재무과
02-2091-2712
2016-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