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 계약명 | 구청사 직원 휴게실 조성 외 환경 개선 공사 시행 | ||
|---|---|---|---|
| 최초계약금액 | 51,380,000원 | 계약금액 | 56,391,000원 |
| 계약일자 | 2023-04-25 | 계약기간 | 2023-04-25 ~ 2023-05-19 |
| 착공(수)일자 | 2023-04-25 | 준공일자 | 2023-05-19 |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상대자 | 헤덴건설 |
| 감독부서 | 행정지원과 | 감독관 | |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 ||
설계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1차 | 2023-05-25 | 5,011,000원 | 56,391,000원 | 직접공사비 증가 및 직접비 증가에 따른 보험료, 관리비의 증가 |
검사(수) 현황
| 진행상태 | 요청일수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
| 지출결의요청 | 2023-05-26 | 2023-05-31 | 56,391,000원 | 김용채 |
하도급 현황
| 공종 | 하도급업체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
|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
| 이전글 | 방학2동 주민센터 등 3개동 안전 가림막 설치 공사 |
|---|---|
| 다음글 | 쌍문3동 주민센터 외부 계단 보수 공사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