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계약명 | 청사 사무실 민원대응용 CCTV 교체 시행 | ||
---|---|---|---|
최초계약금액 | 5,390,000원 | 계약금액 | 5,390,000원 |
계약일자 | 2023-02-09 | 계약기간 | 2023-02-09 ~ 2023-03-05 |
착공(수)일자 | 2023-02-09 | 준공일자 | 2023-03-05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상대자 | (주)하늘영상통신기술 |
감독부서 | 행정지원과 | 감독관 |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
설계변경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검사(수) 현황
진행상태 | 요청일수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
지출결의요청 | 2023-02-17 | 2023-02-15 | 5,390,000원 | 임준우 |
하도급 현황
공종 | 하도급업체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이전글 | 세심천경로당 등 4개소 시설 개보수 공사 |
---|---|
다음글 | 도봉구 자원순환센터 MCC 판넬 케이블 교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