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계약현황

계약현황 상세보기로 계약명, 회초계약금액, 계약금액, 계약일자, 계약기간, 착공(수)일자, 준공일자, 계약방법, 계약상대자, 감독부서, 감독관, 감리업체, 감리원성명 등을 보여줍니다.
계약명 2022년 노인복지시설 방역물품 구매(방역물품 통합발주)
최초계약금액 210,832,700원 계약금액 210,832,700원
계약일자 2022-06-07 계약기간 2022-06-07 ~ 2022-07-20
착공(수)일자 준공일자 2022-07-20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계약상대자 서울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감독부서 어르신장애인과 감독관
감리업체 감리원성명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설계변경

설계변경이며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검사(수) 현황

검사(수) 현황이며 진행상태, 요청일수, 검사일자, 검사금액, 검사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행상태 요청일수 검사일자 검사금액 검사자
지출결의요청 2022-07-22 2022-07-25 210,832,700원 박숙인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하도급 현황

하도급 현황이며 공종, 하도급업체,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종 하도급업체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수수정 구매 설치
다음글 방학동 도깨비시장 증발냉방장치 구매설치 계약(e호조연계)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2-07-2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