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생활에 불편한 점?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해주세요.
담당부서 쌍문4동 등록일 2010.04.02
조회수 1727
첨부파일

 


생활불편 사항이 있다면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하세요.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 신속하게 신고하고, 처리할 수 있는 시민불편 살피미로 신고하시면 생활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 신고대상 : 주민 누구나


신고분야 : 주민생활과 관련된 각종불편사항


신고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 120다산콜센터, 모바일신

고(핸드폰)


신 고 : 신고사항 내용 및 정확한 주소 기재(사진첨부)


신고/처리 절차



































서울시 홈페이지


(www.seoul.go.kr)



전자민원


 


민원신청/조회


 


민원신청


 


시민불편살피미 신고


Mobile(핸드폰) 신고


※sk텔레콤



Nate선택



Mplayon선택



시민불편


살피미선택



신 고


전화신고



120콜센터


 


 


 


 


 


 


 


신고 세부 분야

































부 신


시민안전위해


도로시설물, 대형공사장, 위험시설물, 수방시설물 등


시민생활불편


다중이용시설물, 각종표지판, 자동차전용도로관리, 보행불편 등


도시미관저해


불법광고물(현수막), 노상 불법적치물, 생활쓰레기


쓰레기방치(소량의 폐형광등, 건전지 포함) 등


환경오염유발


산업폐기물무단투기, 녹지대훼손, 약수터관리 등


공원


공원 시설안전, 편의시설 등


여성불편


대중교통이용, 화장실, 수유시설, 기저귀교환장소, 휴식공간 등


관광/복지


문화재, 공연장, 각종전시장, 시티투어버스, 각종복지시설 등


소방안전


소방안전시설, 소방용수시설, 위험물시설, 가스시설 등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4동 

  • TEL

    02-2091-5578

  • 최종수정일

    2010-04-0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