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 새창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새창 네이버 블로그  - 새창
SNS 공유버튼 열기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생활에 불편한 점?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해주세요.
담당부서 쌍문4동 등록일 2010.04.02
조회수 2046
첨부파일

 


생활불편 사항이 있다면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하세요.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 신속하게 신고하고, 처리할 수 있는 시민불편 살피미로 신고하시면 생활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 신고대상 : 주민 누구나


신고분야 : 주민생활과 관련된 각종불편사항


신고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 120다산콜센터, 모바일신

고(핸드폰)


신 고 : 신고사항 내용 및 정확한 주소 기재(사진첨부)


신고/처리 절차



































서울시 홈페이지


(www.seoul.go.kr)



전자민원


 


민원신청/조회


 


민원신청


 


시민불편살피미 신고


Mobile(핸드폰) 신고


※sk텔레콤



Nate선택



Mplayon선택



시민불편


살피미선택



신 고


전화신고



120콜센터


 


 


 


 


 


 


 


신고 세부 분야

































부 신


시민안전위해


도로시설물, 대형공사장, 위험시설물, 수방시설물 등


시민생활불편


다중이용시설물, 각종표지판, 자동차전용도로관리, 보행불편 등


도시미관저해


불법광고물(현수막), 노상 불법적치물, 생활쓰레기


쓰레기방치(소량의 폐형광등, 건전지 포함) 등


환경오염유발


산업폐기물무단투기, 녹지대훼손, 약수터관리 등


공원


공원 시설안전, 편의시설 등


여성불편


대중교통이용, 화장실, 수유시설, 기저귀교환장소, 휴식공간 등


관광/복지


문화재, 공연장, 각종전시장, 시티투어버스, 각종복지시설 등


소방안전


소방안전시설, 소방용수시설, 위험물시설, 가스시설 등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4동 

  • TEL

    02-2091-5578

  • 최종수정일

    2010-04-0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