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생활속에 불편사항은 이렇게 해보세요^^
담당부서 쌍문3동 등록일 2010.02.03
조회수 1761
첨부파일

생활불편 사항이 있다면








시민불편살피미
신고하세요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 신속하게 신고하고, 처리할 수 있는 시민불편 살피미로 신고하시면 생활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신고대상 : 주민 누구나


ㅁ 신고분야 : 주민생활과 관련된 각종불편사항


ㅁ 신고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 120다산콜센터, 모바일신고(핸드폰)


ㅁ 신고/처리 절차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전자
민원


 


민원신청/조회


 


민원신청


 


시민불편살피미 신고


Mobile(핸드폰) 신고※sk텔레콤



Nate
선택


 


Mplayon
선택


 


시민불편살피미선택


 


신 고


전화신고



120
콜센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무료수질검사 안내
다음글 복지서비스신청서 변경 양식 안내(보육료포함)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3동 

  • TEL

    02-2091-5553

  • 최종수정일

    2010-02-0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