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 도봉구민 S.O.S - 구청장이 찾아가는 현장민원 상담
담당부서 창3동 등록일 2024.09.06
조회수 37
첨부파일

도봉구민 S.O.S -

구청장이 찾아가는 현장민원 상담

 

평소 구정에 대한 의견 및 민원사항을 직접 표출하기 어려운 구민들의 생활 현장에 직접 찾아가 구민과 직접 소통하고 의견을 듣습니다.

 

운영기간: 2024. 9. 2.() ~ 9. 9.()

운영시간: 07:00~08:30(오전), 18:0019:30(오후)
※ 대형마트의 경우 16:30~18:00 진행 예정

장 소전철역 5개소 및 대형마트 3개소

내 용

○ 주요 전철역 및 대형마트 방문하여 현장에서 구·동 간부가 직접 민원 상담

추진일정() ※ 일정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날짜

9/2

9/3

9/4

9/5

9/6

장소

오전

방학역 북부

도봉산역 2번출구

도봉역 1번출구

 

 

오후

창동역 2번출구

 

방학역 남부

 

쌍문역 2번출구

날짜

9/9

9/10

9/11

9/12

9/13

장소

오전

쌍문역 3번출구

 

 

 

 

오후

창동역 1번출구

 

 

 

 

※ 창동역 2번출구(이마트), 방학역 남부(홈플러스), 창동역 1번출구(농협하나로마트진행 전
대형마트 상담 진행

문의도봉구청 감사담당관 (02-2091-2084)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3동 

  • TEL

    02-2091-5730

  • 최종수정일

    2024-09-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