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주민센터 직원 왜 이러나요 | ||
---|---|---|---|
진행상태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7.16 |
조회수 | 70 | ||
첨부파일 |
주민센터는 아직도 일처리를 주먹구구식에 그냥 될대로 되라는 식인건가요?
일을 배우는 직원이 있어서 일처리가 늦을 것 같으면 보조 할 사람을 두던지 그게 아니라면 주변에서 가르쳐 주기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민원인들 기다리는데 다른 직원들은 신경도 안쓰고 퇴근할생각하기 바쁘고 정작 일도 못 하는 당사자는 내가 느린걸 어쩔까 하는 태도로 천천히 느긋하게 실수는 당연히 동반하면서 하고 여기저기 전화하고 결국에는 꾸역꾸역 하는가 했는데 결국 죄다 실수하네요 여기가 무슨 동남아도 아니고 이런식의 행정처리는 처음이네요.
뭐라도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을 배우는 직원이 있어서 일처리가 늦을 것 같으면 보조 할 사람을 두던지 그게 아니라면 주변에서 가르쳐 주기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민원인들 기다리는데 다른 직원들은 신경도 안쓰고 퇴근할생각하기 바쁘고 정작 일도 못 하는 당사자는 내가 느린걸 어쩔까 하는 태도로 천천히 느긋하게 실수는 당연히 동반하면서 하고 여기저기 전화하고 결국에는 꾸역꾸역 하는가 했는데 결국 죄다 실수하네요 여기가 무슨 동남아도 아니고 이런식의 행정처리는 처음이네요.
뭐라도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답변부서 | 쌍문4동 | 전화번호 | 02-2091-4773 |
---|---|---|---|
담당자 | 박주형 | 등록일 | 2024-07-18 오전 9:30:44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OOO님께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생활불편신고’에 올리신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귀하께서 주민센터 직원의 민원 응대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직원의 업무 인수인계 과정에서 본인의 업무 이외의 대직자의 업무를 수행하면서 민원처리 시간이 지연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리며, 직원 교육을 통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쌍문4동 주민센터(☎2091-558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구민만족도평가
이전글 |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
---|---|
다음글 | 관리자에 의해 비공개 처리된 게시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