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쌍문1동 주민센터 신고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김정희 등록일 2024.03.19
조회수 25
첨부파일
타지역 주민 입니다. 살면서 불편 민원은 처음 이네요. 집에서 쌍문 1동 주민센터가 가까워 가끔 방문 합니다. 친절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너무 불친절 합니다. 방문후에는 항상 기분이 너무 나빠지네요. 주민센터분들이 갑이고, 제가 을인가요? 왜 항상 을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왜 항상 화난 사람들 처럼 무표정에, 두손으로 건네면 자기는 한손으로 받고, 눈 한번 마주 쳐본적도 없고, 일이 끝나도 다 됐다 한마디도 없고, 계속 기다리다 물어 보면 그때 돼서야 "다 됐어요" 딱 한마디...더 물어보고 싶은게 있어도 물어보지도 못하네요. 사람대 사람으로만 대해도 서로 기분 나쁠 일은 없을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업무 능력이 뛰어 난것도 아니고..안내를 잘못 해줘서 다시 방문하게 돼도 미안 하단 말 한마디 없고 오히려 더 당당한 모습...제발 업무 숙지들 좀 하시고, 친절까진 바라지도 않으니, 기본 만이라도 합시다 좀~~쌍문1동 주민 센터 개선 부탁 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쌍문1동 전화번호 02-2091-5502
담당자 송승준 등록일 2024-04-24 오후 2:26:28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OOO님께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생활불편신고’에 올리신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다.

우선 귀하께서 주민센터 직원의 민원 응대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향후 친절하면서 정확한 민원응대가 가능하도록 직원 교육 등을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쌍문1동 주민센터 송승준 주무관(☎2091-550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생활불편신고 접수내용 1부. 끝.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쌍문1동 주민센터 신고합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1동 

  • TEL

    02-2091-5503

  • 최종수정일

    2024-03-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