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민원창구 대기 불편 | ||
---|---|---|---|
진행상태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2.23 |
조회수 | 102 | ||
첨부파일 |
1번 민원창구 대기시간 1시간가량 소요됨.
가장바쁜 1번 청구는 대기인윈이 많은데
직원이 휴가 갔으면 대체인력이 투입되서 원활한 민원처리가 되길 바랍니다.
급한 용무인데도 다른 창구는 대기도 전혀 없는데
아무도 도와주질 않네요. 은행창구는 바쁘면 팀장이나 과장이라도 나와서 도와주는데 느릿느릿 참을수가 없네요.
불편을 얘기하면 빨리빨리 처리해 줘야 하는거 아니예요?
가장바쁜 1번 청구는 대기인윈이 많은데
직원이 휴가 갔으면 대체인력이 투입되서 원활한 민원처리가 되길 바랍니다.
급한 용무인데도 다른 창구는 대기도 전혀 없는데
아무도 도와주질 않네요. 은행창구는 바쁘면 팀장이나 과장이라도 나와서 도와주는데 느릿느릿 참을수가 없네요.
불편을 얘기하면 빨리빨리 처리해 줘야 하는거 아니예요?
민원 답변 내용
답변부서 | 쌍문3동 | 전화번호 | 0220915559 |
---|---|---|---|
담당자 | 김희란 | 등록일 | 2024-02-27 오후 2:46:56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 행정에 관심 가져주신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민원창구 대기시간이 길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 동주민센터에서는 내방객분들을 위한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무인민원발급기와 민원창구를 이용하여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창구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무인민원발급기 사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무인기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 필요한 서류의 해당 창구에서 발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민원업무상 담당자 권한을 부여받아 처리하는 고유업무이다 보니, 담당자 부재에 따른 대직자의 업무 병행 시 민원처리 시간이 다소 늦어진거 같습니다. 앞으로 신속한 민원처리로 불편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쌍문3동 주민센터(02-2091-5559)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민만족도평가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
다음글 | 기초생활수급자 소개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