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 ||
---|---|---|---|
담당부서 | 쌍문4동 | 등록일 | 2023.11.22 |
조회수 | 320 | ||
첨부파일 |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일정 안내
□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 PC만 이용(모바일X)
○ 취학통지서를 출력 없이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에도 출력은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기간이 지난 후 출력 불가능
- 취학학교에서 온라인 제출 거부시 발급 서비스 활용하여 제출
- 예방접종 및 취학 관련 안내문, 교육급여, 서울런 홍보 함께 제공
○ 서비스기간 : 2023.12.1.(금) 09:00 ~ 12.11(월) 18:00
※ 정부24 서비스 기간 : 2023.12.1.(금) 09:00 ~ 12.20(수)(예정)
○ 이용가능자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등 보호자(2017.1.1. ~ 2017.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이 용 방 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거쳐 취학통지서 조회 후, 취학통지서를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제출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URL: minwon.seoul.go.kr
□ 정부24 온라인 발급 서비스 운영
○ 정의 : 보호자가 발급 서비스 신청 후 종이 인쇄하여 직접 학교에 제출하는 서비스
○ 이용방법
- 정부24(PC, 모바일) 접속 →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에서 본인인증 후 신청
- 취학통지서를 PDF형식으로 다운받아 자택에서 출력하여 본인이 학교 제출
-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이용자만 제외하고 인편발송
□ 문의: 02-2091-5583(쌍문4동)
이전글 | [주의] '환경부 종량제봉투 국비지원사업' 사칭 문자 주의 안내 |
---|---|
다음글 | 2024년 상반기 도봉구 [서울 동행일자리 사업]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