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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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년에 민원업무차 방문했는데, 옆의 공무원 분이 대신 처리해주셨어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3.05.20
조회수 235
첨부파일
관련 직계조상님 적을 떼러 간 적이 있었어요. 한자로 되어있던 서류가

좀 있었는데, 가족,호적관련 담당하시는 공무원 분께 찾아갔는데 오히려

저한테 화내셨어요. 많이 당황스럽더라구요. 다른 일도 아니고

본인이 담당한 업무인데도, 물론 공무원이라고 모든 한자를 다 알 순

없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옆의 연차 있으신 듯한 공무원 분께서

‘선생님 업무 제가 해 드릴게요’ 하시더라구요. 아무리 공무원 시험에

한자 비중이 거의 없어도 본인 맡은 일엔 한자가 필요하고 그 민원을

처리해야하는데 오히려 제게 화만 내셔서 다음엔 창4동 주민센터

방문하기가 너무 껄끄러울 거 같아요. 한자를 다 알진 않아도 최소한의

업무 볼 땐 성의는 있었으면 했는데, 다음엔 방문하고 싶지 않아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4동 전화번호 02-2091-5752
담당자 장태정 등록일 2023-06-13 오후 3:19:58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오**님
도봉구 구정 발전을 위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올려주신 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민원 내용은 2022년도에 가족관계증명서 및 제적등초본의 발급 담당 공무원의 불친절에 관련된 말씀으로 이해가 됩니다. 우선적으로 담당 공무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하여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직원의 친절교육 및 업무 숙지도를 강화하여 민원인분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창4동 주민센터(☎ 2091-5759 장태정)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댁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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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4동 

  • TEL

    02-2091-5754

  • 최종수정일

    2023-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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