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주민센터 지하주차장 차단기해체요구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12.11
조회수 309
첨부파일
22년 12월 10일 창1동 주민센터 지하주차장에 차단기가 설치 된 것을 보며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주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중시해야 될 주민센터 주차장에 차단기란요.

분명 주민들이 아닌 주민센터 직원들의 편안한 주차를 위해

밤늦게 주차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권리는 깡그리 무시되는 겁니까?

가장 인접한 아파트 주공3단지(2856세대)는 가구당 주차수가 0.53대입니다.

늦은밤이면 단지밖 길가에 주차도 못하고 단지내 또한 주차를 못하는 상황인걸 아는 주민센터가 주민들이 불편은 뒤로하고

이런식으로 나온다??

차단기 리모컨을 갖고 있는 주민센터 직원이 아침에 출근해서 차단기를 올리고 본인들이 주차를 해야 그 뒤부터 민원인들이

주차가 가능하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지금 당장 주차장 차단기 해체를 요구합니다.

참고로 창1동 주민센터인근 지역은 범죄 화재등에 매우매우 클린한 지역입니다. 자질구레한 핑계는 전혀 말이 안됩니다.

그리고 주민센터가 완공된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 지금 이시기에 쓸모도 없는 차단기 설치를 왜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연말 예산을 마져 다 쓰려고 한 공사는 아닌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1동 전화번호 02-2091-3795
담당자 성영란 등록일 2022-12-12 오전 9:36:31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창1동 주민센터를 위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 깊이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창1동 주민센터 주차장 차단기 설치와 관련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창1동 주차장 운영은 24시간 개방되어 있으며, 차단기 설치는 차량진입을 통제하기 위해 설치된 장치가 아니라 지하 주차장 만차시 회차 공간 협소에 대한 불편사항을 시정코자 만차시에만 통제되는 시스템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만차가 아닌 경우 자동으로 열리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창1동 주민센터(담당 성영란, ☏2091-567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상하수도요금 부당 납부 반환요청
다음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1동 

  • TEL

    02-2091-2117

  • 최종수정일

    2022-12-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