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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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민센터 직원 불친절 개선 안되나요? 그게 뭐 어려운 일인가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최지현 등록일 2021.03.18
조회수 2864
첨부파일
3/12 일 금요일 저희 어머니께서 대출관련 서류를 때러 창3동 주민센터에 방문했습니다.

15~16시경 아무도 없었고 혼자 계시던 남자 직원분이 자리로 와 서류를 발급해주는데

이거이거 때달라 하니까 동그라미 쳐서 알려달라고 표정 부터가 처음부터 불친절하게 말하더라구요

이것 저것 동그라미로 표시를 해서 서류를 드렸는데 원하던 서류가 일부 발급되지 않아

이것도 때달라고 말하니까 인상을 팍쓰면서 처음부터 말하지 그랬냐고 짜증을 심하게 내면서 말하는데

기분 안나쁠 사람이 있나요?

저희 어머니께서도 너무 기분이 나빠서 왜 그렇게 말씀을 하시냐니까 언성을 높이면서 오히려 더 진상 취급을 하더랍니다

저희 어머니 한번도 밖에서 누구랑 싸워보신적 없으신데 집으로 돌아오셔서 그것도 남성분이랑 언성이 높아졌다길레
너무 놀래고 기가 막혀서 민원 올립니다.

아무도 없다고 지맘대로 짜증난다고 어른한테 소리지르고 그런식으로 업무보셔도 되는거에요?
애초에 왜 주민센터 사무실에 직원이 1분만 계시는지도 모르곘고
거기가 뭐 동네 카페나 편의점입니까? 주민들 행정업무 해주시는 분들 아니세요?

백번 양보해서 의사소통에 오류가 있었다 쳐도 한참 어른한테
때야 할 서류가 많아서 이것 저것 못알아듣게 한번에 말 못한게 잘못인가요?


그 공무원분 이름이라도 알고싶은데 뭐 써있지도 않더라구요
남자분이셨고 나이키 상표 그려진 상의 입고 계셨습니다.
주임이라 전해듣긴 했는데 그 담당 직원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도 없어서 대신 업무를 봐주신건지 정말 그 담당직원분이신건지

사실 불친절하다고 느낀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그분들도 사람이거니 하고 민원같은거 올릴 생각도 해본적없습니다.

이번일은 정말 너무 화가나네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3동 전화번호 02-2091-5679
담당자 김의진 등록일 2021-03-19 오전 10:15:38
답변내용
【답 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민원서류 발급 관련해서 민원인 분께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향후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주기적인 교육을 통하여 더욱 친절하게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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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1-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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