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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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 전화 친절교육 다시 시키세요.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9.07.22
조회수 445
첨부파일
직원들 전화 친절도 교육 다시 시키세요. 인사도 없고 자기가 누군지도 안밝히고 사람말 끝까지 듣지도 않고 자기 말만 하고

전화만 계속 돌리고 민원인이 전화 끊기전에 먼저 끊고.. 직원교육이 엉망이네요.

원하시면 전화 녹취내용 첨부파일로 올리겠습니다. 누군지 밝히지도 않아서 누구라고 말도 못하겠네요.

다음 전화에도 똑같으면 정식 민원 넣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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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19-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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