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쓰레기배출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8.10.24
조회수 883
첨부파일
음식물 쓰레기통을 전날 저녁에 내놓고 다음날 퇴근후에 가지고 들어옵니다.
퇴근(오후7시)이 조금이라도 늦은날은 꼭 수거해간 통에 음식물을 누군가 버려놓읍니다. 이 비양심적인 사람은 매일 저녁만 되면 빈 쓰레기통에 자기 음식물을 버리기를 음식물통 생기고부터 지금까지 하고있습니다.
엄청 화가납니다. 통을 씻으려고 들고 들어오면 항상 음식물이 들어있구요... 어제는 너무 많은양이라 그냥 스티커 붙혀서 다시 내놓았어요... 우리음식물은 하나도 없는상태였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미치겠어요... 방법이 없을까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2동 전화번호 02-2091-4477
담당자 이승희 등록일 2018-11-05 오전 9:49:51
답변내용 1. 동 행정발전에 협조하여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2. 문ㅇㅇ님께서 말씀하신 음식물쓰레기 처리문제로 불편을 느끼셨을꺼라 생각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면 도로변에 배출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배출장소를 귀하께서 거주하시는 공동주택앞으로 변경 내놓으시고 음식물쓰레기 수거업체인 경일종합개발
(전화: 02-991-2817)에 연락하시어 수거토록 하시면 개선이 될 듯 합니다.
이후에도 같은 일이 계속 발생하면 수거업체인 경일종합개발 또는 창2동 청소담당(02-2091-570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댁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재활용배출에 관련
다음글 창2동 주민센터 인감증명 창구 직원 불친절응대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2동 

  • TEL

    02-2091-5436

  • 최종수정일

    2018-10-2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