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음식물처리통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현재)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6.11.14
조회수 602
첨부파일
매일매일 음식통 을 비워가셔서 그때마다 좋지만 그때마다 씻어야 하는 불편함이...좀찜찜해서..솔직히 예전에 봉투에 할때가좋았습니다 그래서 다른조치없이 끝나니까 개운해요 근데요즘 가족이적어서 음식물처리가 여의치 안습니다 다채우기가힘들고 또 스티커도 은근히해퍼요 그래서 비닐때보다 돈 도 더들어요 가정주부는 가득채워서버려야 그나마 스티커도 아끼잖아요
하옇든 돈도 더들고 손도 많이갑니다 힘들어요 그때마다 누가만들었는지 욕도 합니다 또 오늘은 음식통을 아에 쓸수없게 부수어놓았어요 어찌나 열이받는지 씩씩대고 주민센터에 전화하니 통을 주질 못한데요 너무 억울해요ㅠㅠ 내가한건도 아닌데 나보고 사서 쓰라는 말만 하세요 너무분하고 억울함니다 그래서 이렇게 장문에 글을 쓰게 됐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2동 

  • TEL

    02-2091-5436

  • 최종수정일

    2016-11-1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