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안녕하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1.06.24
조회수 77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반갑지않으시겠지만 몇글자 적고 가겠습니다.

전화주시지않아도 괜찮은데 전화통화후, 새벽마다 들리는 그 신경질적인 소리가 없어졌어요.

새벽같이 나와서 열심히 일하시는분인데, 좀 미안하기도 합니다.

이삼일사이에 우리 꼬맹이는 물론이고, 너무 깊이 자는 바람에 아침이 소란스러웠답니다.

꿀같은 잠을 잘수있게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특히나, 일하시는분이 시간을 늦춰주신거 같은데,,,, 아무튼, 어쨌든,,,,,

전화주신 담당자님도 감사드립니다.

이젠 설사끝일거 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2동 전화번호
담당자 성연철 등록일 2011-06-29 오후 1:18:07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김민경님의 민원내용이 원만히 처리된 것에 대하여 우리동에서도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에도 동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창2동주민센터(Tel : 2289-7594)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미성년자 비행이 자주 목격 됩니다.
다음글 견변이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창2동 

  • TEL

    02-2091-5436

  • 최종수정일

    2011-06-2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