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팩스이용 불가능??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작성자 오명일 등록일 2011.03.30
조회수 1159
첨부파일

제가 오늘 급하게 팩스를 한통 보내줘야하는 상황을 맞아 바로 생각이났던

근처에  동사무소로 방문을해 말씀을 드렸더니 단호히 안된다고 말씀하시며

근처 문방구가 있으니 유료이용을 권해주시더라고요.. 뭐 왜 않해줄까 기분은

좀 상했지만 급한 마음으로 문방구로 왔더니 주인이 외출중이라네요 ㅡㅡ;;

뛰어가며 다른 문방구를 찾았지만 않보이더라고요ㅠㅠ 고심끝에 우체국을

찾았더니 다행히도 팩스를 보낼수 있었지만 조금 늦게보낸탓에 일처리를 못하게

되었답니다ㅠㅠ 그우체국 직원도 아쉬웠는지 걱정해 주시면서 하시는말씀이 왜

동사무소에서 않보내줬냐면서 이상해하시더라고요ㅋ 아무튼 무거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와서 생각끝에 이렇게 글까지 남기게 되었는데요..

전에 다른동사무소에선 팩스이용을 했었던 경험도 여러번이나 있고

구청에선 아예 이용할수있게끔 pc, 팩스, 복사기등이 비치되어 있기도 한데..

답답한 마음에 인터넷검색 및 메신저로 여러사람에게 물어본 대답도 하나같이 

동사무소에서 해준다고들 하더라고요.. 정말 생각같아선 동사무소에서 주민을

위해 팩스 한통 보내주는것이 어려운일도 아니고 간단한건데 못해줄 이유도

없을것같고 왜 오늘 않해주셨을까 화가 나는데..

뭐 동사무소측에서 해줘야될 의무까지는 없다 하더라도 그냥 주민을 위해

업무에 방해가 않되는선에서 이런 사소한 일쯤은 해줄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이 사소한일이 당사자에겐 중요하고도 급한 큰일일수도 있는데말이죠~

제생각과는 달랐던 동사무소의 입장을 얘기 듣고 싶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교양강좌에 대하여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2동 

  • TEL

    02-2091-5529

  • 최종수정일

    2011-03-3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