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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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창2동 주민센터 직원분 불친절해서 신고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이채리 등록일 2020.04.24
조회수 114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 날짜3시30분에 창2동 주민센터 2층 8번창구에서 청년저축계좌를 신청하러 갔습니다.
처음에 남자분이 설명해주시다가 차상위계층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차상위계층을 지원하려고 설명을 듣는데
남성분이 모르셨는지 9번창구에 있는 여성아주머니에게 물어보시더라구요
(안경쓰시고 마르신 숏컷에 여성아주머니 성함까지는 모르겠네요.)

그분이 설명해주시고 이해 안가는 부분이 있어서 다시 질문한 후에 여쭤보니까 본인이 제가 한말을 못알아듣고서는
답답해 하면서 한숨을 쉬시더라구요? 같은 얘기를 서로 4~5번정도 나눈것 같네요
어떻게 직원분이 한숨을 쉬시면서 응대를 하시는지 이해할수 없습니다.
(차상위계층 소득분위에 대한 내용이였는데 감면액30%가 있다는 얘기를 나중에야 해주시고서는 왜 못알아듣냐는 말투였어요)

제가 질문을 할수록 한숨쉬면서 비아냥거리시다가 제 얘기를 너무 못알아 듣는것 같아서
정리해서 얘기를 하니 그렇다면서 자기 자리로 그냥 돌아가시고
앉아계신 남자 직원분이 다시 설명해주셨는데
생각할수록 화도나고 어이도 없어서 항의를 해볼까 했지만 싸우기밖에 더할까 싶어서 그냥 돌아왔습니다.

그냥 계좌를 만들러갔다가 차상위계층에 대한 설명을 듣고 온것뿐인데 이렇게 화가 나는게 정말 짜증나네요
그렇게 설명하는게 싫으신거면 그자리에는 왜 앉아계신건가요 복지를 도와주기 위해 앉아계신게 아닌가요?
설명해주는게 직원들이 하는 일 아닌가요? 제가 화를낸것도 짜증을 낸것도 말도 안되는 소릴한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기분상한티 팍팍내는 사람 얼굴보기싫어서라도 주민센터 가기가 싫네요

그 직원분이 그만두시진 않겠지만 이글을 보고 고치셨으면 좋겠네요 아니 고치셔야될거같아요. 좀 고치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2동 전화번호 2091-5636
담당자 황혜현 등록일 2020-09-03 오후 5:04:36
답변내용 1.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이**님께 감사드립니다.
2. 주민센터 내방 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 과정에서 태도가 만족스럽지 못한 점은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3. 차후 더욱 더 친절한 마음으로 민원응대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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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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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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