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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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말투 왜그럽니까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구윤주 등록일 2023.06.23
조회수 342
첨부파일
오늘 자녀 명의 통장 만들려고 관련 서류떼러 갔는데 정확하지 않아서 좀 물어볼수도 있지 면박 오지게 줍디다
직원이 서있는채로 뭐하러 왔냐 물어보길래 같이 서서 말했더니 짜증나보이는 태도로 안들리니까 앉으랩니다
첫대면부터 태도가 좋지 않더니만 은행에 낼 서류 뭐 있냐 물어보니까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요? 알아서 찾아 와야지 이럽디다
토씨하나 안틀리고 들은 말입니다
내가 알아와야하는게 맞다쳐도 민원인한테 뭐 그런식으로 대꾸합니까?
내 자식한테도 그런식으로 말안하겠네 본인은 잘모르니 다시 알아오세요 하면 누가 뭐라합니까?
민원인이라고 떠받들라고 하는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민원인 대하는 태도가 귀찮다는듯해 보입니다
그래놓고 진상이라고 수군대지나 않으면 다행이겠네요

3번창구 직원분 일하는 중엔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마십시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창2동 전화번호 02-2091-5702
담당자 이현옥 등록일 2023-06-28 오후 2:00:37
답변내용 1. 평소 우리 동의 행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우선 문의하신 민원사항
대해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2. 구○○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의 말씀을 먼저 경청한 뒤, 관련 사항에 대해 친절 하고 상세한 안내를 드렸어야 함에도, 구○○님의 마음을 미처 헤아리지 못한 부족한 응대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족했다고 말씀하신 부분 시정하여 민원인의 입장을 배려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민원인들께서 주민센터 방문하심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창2동(☎02-2091-5719)으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구○○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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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3-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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