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폐가전 폐기관련 문의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5.01.12
조회수 153
첨부파일
방학2동주민센터에 고양이 자동화장실 폐기관련 문의 드렸더니 해당 소형폐가전 배출신고 확인증을 주셨습니다. 해당 확인증 부착 후 작년 12월 19일에 배출하였는데 아직도 수거 전입니다.. 단순 늦어지는것인지 배출방법이 잘못된것인지, 배출방법이 잘못됐다면 어떻게 배출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이며 답변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등록일, 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방학2동 전화번호 02-2091-5946
담당자 이주아 등록일 2025-01-13 오전 11:11:34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방학2동 주민센터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 구청 관련 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분께 전달해서 빠른 수거 해주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민만족도평가

구민만족도평가이며 평가하기를 보여줍니다.
평가하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폐기물 투기, 방치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방학2동 

  • TEL

    02-2091-5718

  • 최종수정일

    2025-01-1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