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계약명 | 창2동 주민센터 음향장비 구매 | ||
---|---|---|---|
발주부서 | 자치행정과 | 계약대상자 | (주)인터엠 |
계약일자 | 2016-03-10 | 계약금액 | 15,300,000원 |
선금 | 0원 | 기성금 | 0원 |
준공금 | 0원 | 부분금 | 0원 |
완납금 | 15,300,000원 | 노무비 | 0원 |
지급액총계 | 15,300,000원 | ||
대금잔액 | 0원 |
대금지급 상세
지급종류 | 지급액 | 지급일 |
---|---|---|
완납급 | 15,300,000원 | 2016-04-01 |
계약명 | 창2동 주민센터 음향장비 구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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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 자치행정과 | 계약대상자 | (주)인터엠 |
계약일자 | 2016-03-10 | 계약금액 | 15,300,000원 |
선금 | 0원 | 기성금 | 0원 |
준공금 | 0원 | 부분금 | 0원 |
완납금 | 15,300,000원 | 노무비 | 0원 |
지급액총계 | 15,300,000원 | ||
대금잔액 | 0원 |
지급종류 | 지급액 | 지급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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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납급 | 15,300,000원 | 2016-04-01 |
재무과
02-2091-2712
2016-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