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물품계약 목록이며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약명을 클릭하시면 상세 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830 물품 본청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자가진단키트 구매 14,700,000 2022-10-14 남동수 몬도
829 물품 본청 제설제(염화칼슘) 구매 96,000,000 2022-10-13 한국자원통상
828 물품 본청 쌍문역 동측 다목적 커뮤니티 공간 제작 가구 구매 19,778,000 2022-10-12 뉴우드스틸
827 물품 본청 영상콘텐츠 제작 관련 장비 구매 계획_항공촬영장비 2기 5,320,000 2022-10-11 유앤아이티
826 물품 본청 쌍문역 동측 다목적 커뮤니티 공간 내부 인테리어 가구 구매 7,865,000 2022-10-11 주식회사 이지스
825 물품 본청 투입호퍼 배출컨베이어 수리외 4종 수리 8,723,000 2022-10-11 BMI
824 물품 본청 에코마일리지 홍보물품(크로스 에코백) 구매 3,619,000 2022-10-07 (주)기프트코리아
823 물품 본청 도로노면청소차 측면 브러시 부품 구매 3,597,000 2022-10-07 한미이앤지
822 물품 본청 전통시장 화재알림시설 구매 및 설치 사업 70,400,000 2022-10-06 (주)노하우전기통신
821 물품 본청 관급자재 물량 변경 및 납품기한 연장요청[(새동네어린이공원 환경개선)-바닥포장재] 2,805,300 2022-10-05 서울지방조달청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4-09-2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