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 민원 수신 방법,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전화는 주민쎈터 얼굴입니다.
진행상태 접수(현재) > 처리중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1.02.07
조회수 1236
첨부파일

오늘 소득공제에 필요한 장애인 증명서 발급을 문의코저  12시03분부터 12시20분까지

주민쎈타에 수차래 전화를 하였으나 신호는 가는대 전화는 받지않고 A.R.S안내만 나오

다가 전화가 끈기기만 반복하였습니다.(설 지나고 첫출근이라 단체로 식사가고 귀찬아

일부러 끈어버린것으로 판단됨)

공공기관에서 있을수없는 일이기에 114에 문의하여 다른전화 번호를 알려달라고하니

2289-1501하나만 등록되였다며 도봉구청 전화번호를 알려주는대 이해가가지않습니다.

12시20분경 B.*.*가 전화를받아 항의를 하였지만 주민전화에 신경써주시기바랍니다.

 

강태구.


이전글 다음글 목록입니다.
이전글 광고물 및 주차위반
다음글 염화칼슘 갖다주세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쌍문1동 

  • TEL

    02-2091-5502

  • 최종수정일

    2011-02-0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