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종합민원

동주민센터 민원처리 업무

동주민센터 민원처리 업무 표이며 각 업무별로 업무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민등록 업무
  • 주민등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 출생, 사망신고, 신규등록
  • 주민등록 거주불명등록 및 말소
  • 전입신고
  • 취학통지서 발급
  •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인감업무
  • 인감신고(신규, 변경)
  • 인감증명서 발급
  •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및 전자본인서명확인서 승인
각종증명발급업무
  • 지방세 과세 완납증명서, 세목별(재산세, 자동차세)과세증명서 발급
  • 지적관련(토지대장, 토징용계획확인원, 개별공시지가확인원) 발급
  • 건축물관리대장 발급
  • 어디서나 민원발급(출입국에관한사실증명서, 병적증명서, 대학교 졸업증명서, 휴학증명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외)
  •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TEL

    02-2091-2208

  • 최종수정일

    2020-07-1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