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계약현황

계약현황 상세보기로 계약명, 발주부서, 계약대상자, 계약일자, 계약금액, 선금, 기성금, 준공금, 부분금, 완납금, 노무비, 지급액총계, 대금잔액 등을 보여줍니다.
계약명 도봉2동 주민센터 민원실 환경개선 공사
발주부서 자치행정과 계약대상자 미성기업
계약일자 2018-09-07 계약금액 14,540,000원
선금 0원 기성금 0원
준공금 14,540,000원 부분금 0원
완납금 0원 노무비 0원
지급액총계 14,540,000원
대금잔액 0원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대금지급 상세

대금지급 상세이며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준공금 14,540,000원 2018-10-10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창4동 마을활력소 조명 전기공사
다음글 창2동 주민센터 외 1개소 보수공사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18-10-1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