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계약명 | 창2동 주민 복합공간 신축 설계용역 시행 | ||
---|---|---|---|
최초계약금액 | 145,068,000원 | 계약금액 | 181,740,000원 |
계약일자 | 2019-05-15 | 계약기간 | 2019-05-15 ~ 2020-01-09 |
착공(수)일자 | 2019-05-15 | 준공일자 | 2020-01-09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상대자 | (주)건축사사무소우리공간 |
감독부서 | 자치행정과 | 감독관 |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
설계변경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1차 | 2019-12-31 | 36,672,000원 | 181,740,000원 | 2차 설계변경 |
검사(수) 현황
진행상태 | 요청일수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
지출결의요청 | 2019-11-18 | 2019-11-18 | 72,534,000원 | 박제열 |
지출결의요청 | 2020-01-29 | 2020-01-29 | 109,206,000원 | 박제열 |
하도급 현황
공종 | 하도급업체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이전글 | 도서관 서버 소프트웨어 이관 용역 계약 |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