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행정

열린행정

계약현황

계약현황 상세보기로 계약명, 회초계약금액, 계약금액, 계약일자, 계약기간, 착공(수)일자, 준공일자, 계약방법, 계약상대자, 감독부서, 감독관, 감리업체, 감리원성명 등을 보여줍니다.
계약명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선별진료서 구축 및 운영 물품 구매
최초계약금액 16,800,000원 계약금액 16,800,000원
계약일자 2020-11-20 계약기간 2020-11-20 ~ 2020-12-03
착공(수)일자 준공일자 2020-12-03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계약상대자 (주)그린퓨어텍
감독부서 보건위생과 감독관
감리업체 감리원성명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설계변경

설계변경이며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검사(수) 현황

검사(수) 현황이며 진행상태, 요청일수, 검사일자, 검사금액, 검사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행상태 요청일수 검사일자 검사금액 검사자
지출결의요청 2020-11-27 2020-11-27 16,800,000원 손미경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하도급 현황

하도급 현황이며 공종, 하도급업체,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종 하도급업체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조회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구청사 화장실 비상벨 구매 설치
다음글 2020년 골목길 안전사업「소화기 구매 및 설치」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재무과 

  • TEL

    02-2091-2712

  • 최종수정일

    2020-11-2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