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8월 7일 전산오류로 인한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 일부 누락 안내(3건) | ||
---|---|---|---|
담당부서 | 청소행정과 | 등록일 | 2018.08.09 |
조회수 | 2232 | ||
첨부파일 |
▣ 8월 7일 전산오류로 인한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 일부 누락 안내(3건)
2018년 8월 7일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시스템의 전산장애로 인해 일부 데이터가 유실되어
이 날 접수된 배출 신청 중, 3건이 누락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8월 7일 접수하신 주민께서는 아래 표를 확인하시어 접수 누락 대상에 해당되실 경우
청소행정과 (☎ 2091-3266)로 연락하여 주소 및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산오류로 인해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리며,
연락 주실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접수 정상화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8월 7일 접수 누락 명단
결제수단 | 결제일시 | 이름 | 금액 | 품목 | 상세설명 | 수량 |
계좌이체 | 2018-08-07 11:21:53 | 허○○ | 5,000 | 침대 | 침대틀1인용 | 1 |
카드결제 | 2018-08-07 10:52:25 | 오○○ | 7,000 | 조명기구 (등류) | 1개당 | 1 |
보행기 | 모든 규격 | 1 | ||||
잔재물 | 5㎏당 | 2 | ||||
잔재물 | 5㎏당 | 2 | ||||
카드결제 | 2018-08-07 09:54:46 | 박○○ | 3,000 | 책상 | 서랍없음 | 1 |
이전글 | 대형 폐가전, 소형 폐가전, 폐소화기류 처리 방법 안내드립니다 |
---|---|
다음글 |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