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노상적치물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7.26
조회수 3498
첨부파일
야채가계 인도에 물건을 너무 내놀고 너무시끄럽게 소리쳐지날때마다 불편함 민원접수해도 깔끔하게 정리되었다는 사진만올뿐 항상같은 상태임
도봉구 주민신고가 많아 구청 담당자가 자주나오지만 구청 담당자
나오면 야채가계는 보란듯이 사진찍게 깔끔하게 정리해 사진찍고
야채가계 직원은 또다시 도로?인도에 상품 진열하고 지나는 사람 귀청 떨어질듯 물건 사라고 소리치고 반복입니다
정말 견디기 힘들어 도와달라는것인데 이런모습 뒤통수 맞은 느낌이네요
이제 불편신고해도 소용없나요
항상다니는 이길은 야채가계 도로에 물건 때문에 불편하게 다녀야하고 지날때 마다 소음을듣고 지나야합니까?
그럼 다른길을 알려주시든가 꼭 이길을 지나야하는 구민으로서 좀편하고 조용하게 다닐수있게 부탁드립니다
민원이니 형식적으로 나오지마시고 야채가계 주의 부탁드려요
내일은 그길을 좀 편하게 지나오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7-29 오후 4:09:28
답변내용 【답 변】
1.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점 감사드리며, 한OO님께서 문의하신 쌍문과일야채(쌍문동 88-24) 매대 무단 적치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2. 쌍문과일야채의 운영자에게 보도에 매대를 내놓지 못하도록 강력하게 시정명령을 내렸고, 해당 거리를 정비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순찰 및 단속을 통하여 해당 청과상이 거리를 혼잡하게 하는 행위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3. 또한 민원을 제기하신 소음 유발 행위의 경우에는 담당 부서로 이관하였습니다.

4.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봉구청 가로관리과(박철민 주무관, ☎02-2091-4016)로 연락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여름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노상적치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노상적치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