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가게앞 흡연자들의 위화감 조성으로 너무 힘듭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1.06
조회수 2832
첨부파일
지긋지긋합니다. 1층 T월드 직원들 때문에 출근하기가 싫어요.
가게 입구에서 매번 담배피며 가래침 찍찍뱉어 위화감을 조성하고,
치우실거냐고 하면 쳐다도 안보고 네~~네~~ 거리고..
저도 출퇴근 할때 마주칠까봐 걱정인데 손님들은 오죽할까요.
금연 스티커가 있으면 뭐합니다... 진짜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저는 해결 될때까지 계속 민원 넣고 부탁드릴겁니다.
다시 조치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1-09 오후 6:06:43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평소 구정 발전과 보건 사업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의견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간접 흡연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 것에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최??님께서 제기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도봉로 481 상가 입구 흡연 문제로 의견 남겨 주셨습니다.
간접 흡연의 피해를 입고 계시기에 금연 지도·단속 공무원이 2023.1.6. 15시 30분경
현장을 순창하며 금연 계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동일 건물 1층에 위치한 매장 관계자와 면담을 통해 흡연 민원이 다수 발생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그리고 흡연이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곳에는 금연 매너 스티커를 부착하여 흡연
자제를 유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방문과 지도·단속을 통해 간접 흡연 피해 방지와 금연 문화의
빠른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후 흡연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도봉구 보건소 보건정책과(02-2091-4427)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현장 조치와 성실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게앞 흡연자들의 위화감 조성으로 너무 힘듭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선덕고교입구사거리 바닥신호등오류
다음글 임산부 지원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