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쌓였던 눈이 기온상승으로 녹으면서 눈에 버렸던 온갖 쓰레기들이 드러나 곳곳이 너무 더럽습니다.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1.14 |
| 조회수 | 2113 | ||
| 첨부파일 | |||
늘 구정에 힘써주시는 구청장과 공무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올겨울 눈이 많이 내려 오랜 기간 도로 주변에 쌓여 있었는데, 근간 기온이 오르며 눈이 녹으면서 눈 사이에 개념 없는 사람들이 버린 담배꽁초, 담배곽, 커피플라스틱 용기, 온갖 쓰레기 등으로 대로 주변 뿐 아니라 골목골목이 쓰레기로 너무 더럽습니다. (사진을 찍어 올리려 해도 다니는 도봉구 모든 곳이 더러워서 한 지역을 특정해 사진을 찍어 올리기가 힘들 정도로 더럽습니다.)
구에서 어르신들을 쓰레기 줍도록 하는 복지 사업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분들을 적극 활용해 주셔서 골목골목 눈이 쌓여 있을 때 버려, 눈이 녹으면서 드러나게 된 온갖 쓰레기들을 깨끗이 청소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대로 주변에 심은 작은 묘목들 사이에도 커피 플라스틱, 담배곽 및 온갖 쓰레기를 버려 그곳도 거의 모든 곳이 너무 더러운데, 고생 많으신 환경미화원 분들 통해 그곳도 청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걷다보면 대로변이든 골목이든 너무 더러워 보기가 안 좋습니다.
잘 살펴 공공근로와 환경미화원분들의 수고를 통해 깨끗한 도봉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과 실행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겨울 눈이 많이 내려 오랜 기간 도로 주변에 쌓여 있었는데, 근간 기온이 오르며 눈이 녹으면서 눈 사이에 개념 없는 사람들이 버린 담배꽁초, 담배곽, 커피플라스틱 용기, 온갖 쓰레기 등으로 대로 주변 뿐 아니라 골목골목이 쓰레기로 너무 더럽습니다. (사진을 찍어 올리려 해도 다니는 도봉구 모든 곳이 더러워서 한 지역을 특정해 사진을 찍어 올리기가 힘들 정도로 더럽습니다.)
구에서 어르신들을 쓰레기 줍도록 하는 복지 사업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분들을 적극 활용해 주셔서 골목골목 눈이 쌓여 있을 때 버려, 눈이 녹으면서 드러나게 된 온갖 쓰레기들을 깨끗이 청소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대로 주변에 심은 작은 묘목들 사이에도 커피 플라스틱, 담배곽 및 온갖 쓰레기를 버려 그곳도 거의 모든 곳이 너무 더러운데, 고생 많으신 환경미화원 분들 통해 그곳도 청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걷다보면 대로변이든 골목이든 너무 더러워 보기가 안 좋습니다.
잘 살펴 공공근로와 환경미화원분들의 수고를 통해 깨끗한 도봉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과 실행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1-17 오후 5:46:13 | ||
|---|---|---|---|
| 답변내용 | 1. 조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골목길 청소 관련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요청하신 골목길 청소와 관련하여 환경공무관, 골목청소 지킴이 등 기존 인력과 23년 1월 18일자로 동 주민센터에 배치되는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참여자(舊공공근로 사업 참여자) 등을 통하여 쾌적한 도봉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담당자 : 권주성, ☎ 2091-326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겨울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다음글 | 창동역! 출구에 일호선 도착표시판도 설치해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