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창4동 재활용 자원 수거 문의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1.14 |
| 조회수 | 2760 | ||
| 첨부파일 | |||
폐우유팩(테트라팩 포함)이 재활용율이 높은 자원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종이류와 섞여 버려져 실제 재활용율이 낮다고 합니다.
따로 모아 제출하는 지자체들이 많이 있던데 창4동은 관련하여 공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폐우유팩 혹은 재활용이 어려운 페트병뚜껑 등은 따로 분리,배출 될 수 있도록 각 동에서 수거해 주시고 해당 사업에 대한 적극 홍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 진행 중인데 제가 알지 못하는 부분이라면 알려주세요^^;)
일반 종이류와 섞여 버려져 실제 재활용율이 낮다고 합니다.
따로 모아 제출하는 지자체들이 많이 있던데 창4동은 관련하여 공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폐우유팩 혹은 재활용이 어려운 페트병뚜껑 등은 따로 분리,배출 될 수 있도록 각 동에서 수거해 주시고 해당 사업에 대한 적극 홍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 진행 중인데 제가 알지 못하는 부분이라면 알려주세요^^;)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1-17 오후 2:36:49 | ||
|---|---|---|---|
| 답변내용 | 1. 박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창4동 재활용자원 수거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자원의 재활용을 촉진하고자 관내 14개 동주민센터에서는 주민이 우유팩 1.5kg 제출시 휴지 1롤로 교환해 드리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2월 1일부터 관내 14개 동주민센터 및 새활용플라자에 재활용품(우유팩, 투명 페트병) 투입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재활용품 무인회수기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3.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담당자: 김관호, ☎ 2091-32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창동역! 출구에 일호선 도착표시판도 설치해주세요 |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