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체조회에 관한 문의 및 공개 사과 요구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10.03
조회수 258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노원구에 사는 신혜조입니다.
도봉구에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매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도봉구 삼환아파트 중랑천 삼거리에서 저녁 8시반부터 9시반까지 러브라인 체조회에서 운동을 하는 회원입니다.
노원구에도 체조회가 있지만 구지 도봉구까지 다리건너 와서 운동을 하는 이유는 ~~~~~~~~
러브라인이라는 체조회가 너무나 좋고 제 몸이 정말 건강해 지고 좋은 선생님과 좋은 사람들을 만나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민들을 위해서 내 놓은 훌륭한 정책으로 인하여 제가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람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민원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 번씩 민원을 넣고 싶은 생각이 들다가고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여 그냥 넘어갔지만 이번 건은 제가 참을 수가 없습니다.

2022년 9월30일 저녁 9시 5분쯤 두 남자분께서 찾아오셨습니다. 그 이유인즉 삼환에 사시는 분이 내가 잠을 자야하는데 음악 소리가 시끄럽다고 신고를 했습니다. 그러더니 두 분중 나이가 좀 드신 분이 대뜸 저희가 운동하는 단상 앞까지 오셔서 선생님께 손가락을 쳐들고 가리키며 소리를 줄이라 그러더구요...

세상에 누가 50명 이상이 운동하는 단상 바로 앞까지 진입하여 제 운동을 방해합니까? 그 두 분들은 도봉구청 민원실에서 나오신 분들입니다.
공무원이신 분들이 어떻게 절차도 없이 예의도 없이 그렇게 행동하십니까?
저는 운동을 방해받았고 매우 위압감을 받았으며 굉장히 불쾌합니다.
그 1시간만큼은 운동하라고 허락된 장소이자 저희들 만의 공간입니다.

그 허락은 도봉구청에서 해주신 뜻깊은 곳입니다.
시끄럽다고 민원이 들어왔으면 그 민원한 곳에서 그 집에서 소리를 소음을 확인하고 오신건지 알고싶고 두 분의 성함을 알고싶고
또......... 두 분의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특히 저희 선생님한테 사과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저희 모두에서 사과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단상앞까지 가서 손가락질을 할 수있습니까???????????///

만에 도봉구청장께서 연설하고 계시는데 단상 앞까지 가서 시끄럽다고 내려오라고 손가락질 하면 좋겠습니까?

그건 정말 예의도 없고 상식도 없는 행동입니다.

똑같은 겁니다. 그 1시간 그 단상위에서 수업하시는 선생님께 그런 무리를 하신 두 분은 사과하십시요.......
그 시간 만큼은 대통령이 와도 그 자리에 서있는 리더가 승낙하지 않는한 올라 갈수도 없고 내려 가지도 않습니다.

정말 불 쾌 합니다. 저도 운동할 권리 있습니다. 그 날 수업도 끝까지 마무리도 짓지 못하고 왔습니다.
어떻게 그 한사람 민원땜에 다수가 피해를 봐야합니까?

그럴거면 절차와 순서를 제대로 하셨써야지요.......... 한 사람 한 사람 의 의견도 중하나 이건 아닙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두 분의 성함과 적절한 민원신고 확인여부 하셨는지와 두 분의 사과 받아야겠습니다.


제가 운동한는 시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에서 말한거와 같이 저녁 8시 반부터 수업 시작이니 그 전에 오셔서 저희

선생님께 사과드리십시요. 그래야 거기서 운동하는 모든 분들이 사과받느거나 마찬가지입니다.
길거리 운동이라 생각하고 무시하시는 겁니까? 운동하라고 실외수업 개방한거 아니었습니까?

무시 당하는 기분 안느끼게 해주십시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정책 묻치는 일 없도록 힘써주십시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0-07 오후 3:34:02
답변내용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을 제시해주신 홍○○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매끄럽지 못한 민원처리로 인해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항상 직원 교육을 통해 주민분들게 친절히 대하고 섬기라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관계부서로 하여금 자체 직원 교육을 실시하도록 조치하여 위와 같은 상황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지원과(02-2091-2107)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조회에 관한 문의 및 공개 사과 요구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안전불감증이신지?
다음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