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공원의나무가 개인빌라안으로 자라서 어둡게 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10.28
조회수 2475
첨부파일
21일 민원을 올렸습니다 개인담안으로 나무가 많이 자라서 불편하다고 민원을 올렸는데 고사한나무가 아니라 처리할수 없다고 하는것은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옆집에서 민원을 넣었을때는 나와서 처리해 주고 갔는데 그때는 가능하고 지금은 불가능하다고 하나요 빠른처리 부탁 드립니다 오셔서 담안으로 많이 자란것 보시고 가셨어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1-04 오후 5:16:05
답변내용 - 우리 구정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의견 주신 설○○님께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유선을 통해 말씀드린바와 같이 대상지에 생육중인 수목(벚나무, 은행나무 등)이 대형수목으로 공원녹지과 자체인력을 통한 수고낮춤 등 정비가 어려운 사항임에 따라 전문인력 및 장비를 보유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정비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청 공원녹지과 이순호 주무관(☏02-2091-3754)에게 전화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설○○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원의나무가 개인빌라안으로 자라서 어둡게 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 쌍문1동 주민센터 팀장과 직원의 주민을 대하는 갑질과 불성실한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