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개탄스럽습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3.04
조회수 3076
첨부파일
1139번 거성학마을아파트 정거장
한번 가보세요 구청장님!!!
진짜 방학동에 30년살았지만 이젠 하다하다 이런짓들을 하는거보니
우리도봉구 방학동의 현재 수준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주는것같아
속이상하네요 누구보다 이동네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도봉구민인데
어찌 이런일들이 벌어지는건가요!!!
아니 방학3구역으로 신속통합지정까지 된 미래가 그려지는 이곳에
적나라하게 새빨간 간판의 성인용품점이 들어왔네요^^
진짜 그건물주 낯짝을 보고싶네요 원래 아줌마가하던 술집자리에 버젓히 들어온 성인용품점...
그 도당로거리에 얼마나 많은 어르신들과 초등학생들 유치원생들이 지나가고 버스를 타고내리는곳에 그런없소가 들어왔다는거 자체가 그건물주와 그점주는 어떤사람들인지 개탄스럽습니다.
구청장님!!! 아무리 자유민주주의 시대에 살지만 더불어사는게 이세상 이치아닌가요 시정명령 부탁드립니다.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그런 더러운 업소를 버젓히 보여준다는건 어른들의 잘못된 행동이고 바로잡아야하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지난번 버스정류장 벤치설치조차도 허락치 않으셨는데 그때도 수많은 이용객들 비라도오면 피할 수있게 타정류장처럼 조치해달라했는데 아직도 그대로인데 이젠 그 더러운 업소까지 들어오는거보니 도당로길을 그대로 버리시는 느낌이드네요.
제발 이 건의가 구청장님께 이시대를 살아가는 어른으로서 미래의 아이들에게 좋은것만 보여줄 수 있도록 심도깊게 생각해주십시요.
제발 성인용품점 이전을 촉구하는 시정명령내려주십시요.
도봉구민의 한사람으로써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3-08 오후 5:57:05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채○○님께 감사를 드리며, 문의하신 성인용품점 이전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채○○님께서 문의주신 성인용품점은 유흥주점 등 허가가 필요한 업종과 달리 세무서에 사업자등록 후 영업할 수 있는 자유업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경계 등으로부터 직선거리 200미터 범위 밖에 위치하고 있어 영업제한 등 규제할 수 없는 사안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업소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저해된다고 사료되어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스티커를 부착하도록 조치하고 청소년 유해환경감시 활동을 강화하겠사오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아동청소년과(이서은, 02-2091-3858)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개탄스럽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 힐스테이트도봉역웰가 각 종 도면 정보공개 청구 건
다음글 창동고옆 타이어패밀리 인도 입간판 적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