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방학 경전철 관련 | ||
|---|---|---|---|
| 진행상태 | >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3.05.12 |
| 조회수 | 2681 |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우이 방학 경전철은 언제 공사 시작하나요 ?
현재 진행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여기 말고 상위부서가 어디죠 좀 확실한 답을 듣고싶은데
현재 진행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여기 말고 상위부서가 어디죠 좀 확실한 답을 듣고싶은데
민원 답변 내용
| 등록일 | 2023-05-16 오후 5:48:35 | ||
|---|---|---|---|
|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편**님! 먼저 우리구 교통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이신설연장선 추진경위와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이신설연장선의 경우 2024년 착공을 목표로 추진중에 있으며, 현재 관련 절차 및 현안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와 적극 협력중에 있습니다. 우선 작년 8월부터 착수한 KDI(한국개발연구원)의 수요예측재조사는 예비타당성조사 대비 약 30%이상 수요가 증가하여 통과되었습니다. 향후 착공까지 기본계획 승인, 중앙투자심사 통과, 기본 및 실시설계 수립 과정이 남아있으나, 우리구와 서울시는 각 단계별 기간단축을 위해 설계·시공 일괄입찰 턴키방식 도입 등 다각적인 방안을 서울시와 협의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이 사업과 관련된 서울시 부서는 교통정책과 철도사업팀(02-2133-2235, 2245)이며,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정과 황지혜(02-2091-4158)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
| 이전글 | 도봉동 352-2. 352-27.352-28.352-24 번지 도시가스가 안들어와요 |
|---|---|
| 다음글 | 방학역 화장실... |
>
> 